작성자 : 관리자   |   열람수 : 60,195   |   작성일 : 19-08-19 08:01
※ 변호사에게 의뢰 · 상담하는 장점
의뢰자에게 가장 유리한 이혼 조건을 제안 ·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당사자끼리 이혼 협의를 진행하려 한다면 서로가 감정적으로 되어 버려, 냉정한 판단이 서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혼의 이야기를 할 때, 위자료 및 재산 분할, 양육권 등 다양한 문제를 해결해야 합니다. 또한 이혼 조정을 신청하더라도 전문 지식이 없는 당사자만으로 진행시켜 나가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당 사무소에서는 변호사가 변호사로서 객관적이고 냉정한 관점에서, 고객의 희망에 따른 이혼 조건을 제안 ·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가) 스트레스를 느끼는 일 없이 평온한 일상 생활을 보낼 수 있습니다.
당사자만으로 이혼 대화를 하면 상당한 스트레스를 느끼게 됩니다. 스트레스로 인해 평온한 일상 생활을 할 수 없게 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당 사무소에서는 변호사가 상대방의 협상과 이혼 협의서의 작성 · 이혼 조정의 참석도 실시하기 때문에, 의뢰자는 상대방에게 직접 만나는 일이 없이 이혼을 성립시킬 수 있습니다. 조금이라도 이혼의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지금까지대로의 평온한 일상 생활을 되 찾을 수있을 것입니다.



나) 이혼 성립 후도 안심하고 생활을 보낼 수 있습니다.
조속한 해결을 바란 나머지 토론하지 못한 채 이혼 되어, 이혼 후 재산 분할의 범위 및 위자료 · 양육비의 액수를 둘러싸고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저희 법률사무실은 이혼에 관련된 일련의 절차를 숙지 한 전문변호사가 법적으로 완벽히 준비하여 서면을 만들거나 상대방으로 부터 확실하게 위자료와 양육비를 지급받을 수 있도록 유리하게 이혼 조정을 진행시켜 나갈 수 있습니다. 의뢰자 분은 이혼 한 후에도 안심하고 생활을 보낼 수 있습니다. 저희 법률사무소는 법률적 관점에서 냉정하게 분석하고 논리적으로 주장하며, 최선의 해결 · 지원에 안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무료이혼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