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페이지는 게시판 개발 과정에서 테스트로 자동수집하여 테스트한 페이지로 뉴라이프의 컨텐츠가 아닙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메인페이지로 이동하시면 뉴라이프의 컨텐츠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44 Not Found
본 페이지는 게시판 개발 과정에서 테스트로 자동수집하여 테스트한 페이지로 뉴라이프의 컨텐츠가 아닙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메인페이지로 이동하시면 뉴라이프의 컨텐츠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1) 파싱성공 / 2) 자동번역 성공 / 3) 텍스트 노출 성공 / 4) 한글화 번역 80%
이혼에 따른 재산 분할 은 (1) 혼인 중 부부 재산 관계의 청산 (2) 위자료, (3) 이혼 배우자의 부양 등 다양한 견해가있다. 상속세법 기본 통지는 원칙적으로 혼인의 취소 또는 이혼에 따른 재산 분할로 얻은 재산은 증여로 얻은 것이 아니기 때문에 증여세 을주지하고있다. 한편, 소득세 기본 통지는 재산 분할에 따라 자산의 이전이있는 경우 그 분배가 분배시의 시가에서 그 재산을 양도 한 것으로하고있다.
재산 분할이 혼인 중 재산 관계의 청산 인 경우는 양도 소득 이 발생할 여지가 없다. 그러나 현재 실무에서는 그러한 통보를 근거로 "양도"라고되어 토지 · 건물을 분배 한 측에 양도 소득 과세가 생긴다. 또한 상속세법에서는 부양 의무자 상호간에서 일상 생활에 필요한 생활비 등을 증여 한 경우 증여세를 끼치 지하고 있으며, 아이 양육비를 건네 주어도 증여세는 걸리지 않는다.